IFBC | 엑스포
21274
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page,page-id-21274,page-parent,vcwb,ajax_fade,page_not_loaded,,select-child-theme-ver-,select-theme-ver-3.2.1,menu-animation-underline,wpb-js-composer js-comp-ver-4.12,vc_responsive

사단법인 국제미용가총연합회

설립자 성기하

-사단법인 국제미용가연합회

-대표이사 윤현선

안녕하셨습니까? 미용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2020년 09월 IBEAC가 16번째를 맞이 하였습니다.  그 동안 참가해 주신 여러 선수, 단체들, 심사위원께 감사드리며 이번 16번째 대회 우리 모두에게 힘든 시간을 견디고 지나서 맞이 하는 대회입니다. 전세계적인 펜더믹으로 인해 소통도 문화도 방법도 변해야 하는 시간을 맞이 하였습니다.  산업이 멈추고 서로의 관계가 부실해지는 시간을 격고 이겨내야 했습니다. 새로운 세상이 오고 있습니다. 4차산업을 넘어 5차산업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미용 역시 그렇고 저희와 같은 단체도 마찬가지로 변해야 합니다. 변하지 못하면 도태 되겠지요.  다시 한 번 느낄수 있는 시간이였어요. K라는 글자가 가지고 있는 힘을 말입니다. 세계 경제는 무너지고 있지만 코리아 만이 가장 빠른 회복과 가장 빠른 방역을 이루어 내었고 방탄소년단은 세계 최고의 밴드가 되었죠.  KKK Beauty 역시 그렇습니다.  회복세를 따라 빠른 시간에 다시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그 힘은 세계 곳곳으로 곧 번져 나아가겠죠. 저희 역시 미용 산업을 앞장 세우고 관광 산업, 친환경 식품 산업 등 모든 산업을 아울러 세계 경제를 살리고 힘든 경제 상황의 조금한 힘이라도 보태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저는 전세계가 인정하는 한류의 한 줄기를 우리 미용인들이 이끌어가고 있다는 데에 무한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함께 참여하여 세계에 우뚝 선 K- beauty style로 폼내 보이지 않으시겠습니까? 이번 대회에서 발굴된 인재들이 한류의 본류로 우뚝 서는 모습이 기대 됩니다.

16회 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 컨테스트는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온라인 접수 방식으로 최소한의 접촉과 관리된 심사과정을 통하여 진행됩니다. 본 대회가 최고에 대회가 될 수 있게 총력을 다 하시는 준비위원회. 심사위원회. 본부집행부. 조직 위원회님들과 미용 산업의 발전에 많은 후원을 아끼지 않은 관계자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건강을 빕니다.

blot_0116th IBEAC OFFICIAL POSTER

사단법인국제미용가연합회